(배그,레식,글옵)사운드이퀄라이저 설치,사용법 (하이퍼엑스 가능!!)

카테고리 없음|2021. 2. 20. 01:02

안녕하세요! 제가 FPS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매우 많은 종류의 헤드셋이 있습니다. 

역대 유명 스트리머, 프로분들의 장비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존재하는데요,

이어폰+사운드 블라스터 조합이나, 하이퍼엑스 시리즈 헤드셋 (그중에서도 클라우드2)가 독보적으로 많이 보입니다.

하지만 이어폰, 헤드셋만큼이나 사운드 이퀄라이저는 사운드 플레이에 있어 중요한 요소인데요, 이번에는 사운드 이퀄라이저 프로그램의 설치, 적용,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퍼엑스도 가능합니다!)

 

FPS게임 프로 게임세팅, 장비 확인하는 사이트-클릭시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랭커후기)하이퍼엑스 클라우드2, 현역일까?-클릭시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우선 Equalizer APO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들어가서 받아주세요-

 

 

빨간색 네모칸을 클릭하여 가장 최신버전을 받아주신 후 실행을 해 줍니다.

그 뒤 NEXT > I Agree > NEXT > Install > 모든 항목 체크해주시고 Close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Peace Equalizer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플러그인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받아주세요-

 

Peace Equalizer, interface Equalizer APO - Browse Files at SourceForge.net

Note: Your virus scanner may detect a virus in PeaceSetup and/or Peace.exe. This is not a virus but a false positive. More info on this subject is available on the forum, https://sourceforge.net/p/peace-equalizer-apo-extension/discussion/viruses From ve

sourceforge.net

이번에도 빨간색 네모안의 녹색 버튼을 눌러 최신 버전을 설치해 줍시다.

 

그 뒤 Start Peace를 눌러주시면 두가지 인터페이스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할텐데 오른쪽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이퀄라이저 설정 플러그인이 실행됩니다.

Frequencies는 위 사진처럼 맞춰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select a speaker 밑에서 헤드셋 혹은 스피커를 선택해주세요.

그런다음 원하는 이퀄라이저로 설정을 하고 하단의 Save를 눌러 저장하시면 하단 왼쪽에서 불러오기를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최강 레식시즈 사운드 이퀄라이저 설정!!(하이퍼엑스 클라우드2전용 세팅 포함)

-클릭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