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 프로 게임셋팅,장비 확인하는 사이트

PC게임/꿀팁|2020. 10. 3. 22:41

안녕하세요 저번에 레식 프로들의 장비나 인게임세팅을 알려주는 사이트를 알려드린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오버워치 배그 레식 포트나이트 카스글옵 발로란트 등 거의 모든 주류 FPS게임의 프로들의 셋팅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왔습니다. 바로 링크 알려드리겠습니다.

prosettings.net/

 

ProSettings.net - The Best Settings and Setups in Esports

ProSettings.net is a resource for people who are interested in finding the best settings, gaming monitors, mice and keyboards for competitive games.

prosettings.net

저 링크로 들어가시면 대부분의 프로의 셋팅을 알 수 있습니다.

상단의 프로리스트에서 레인보우식스를 누르니 들어가자 마자 바로 FAZE 팀의 세팅과 장비들이 나오는군요.

이번에는 상단의 플레이어에서 오버워치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이렇게 개인 선수들의 프로필을 확인 할 수 있는 형태로 있는군요.

저는 남의 감도를 따라하든 자신의 감도를 찾든 그것보다 한 감도에 적응을 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감도에 적응하게 된다면 그 감도가 자신의 것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FPS게임은 장비빨이 어느정도 있기때문에 장비에 적응하라고는 말을 못하겠네요 ㅋㅋ... 좋은 장비에 적응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거 같네요...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