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스팀게임 무료로 받자!(스팀기프트STEAM GIFT)

PC게임/꿀팁|2021. 2. 20. 20:54

무료/할인/번들/특가 확인(광고X)-클릭시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료 스팀 게임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이 사이트는 미션같은거 필요없습니다. 무명 인디게임부터 최신 AAA급 게임까지 매우 다양한 게임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www.steamgifts.com/

 

Giveaways for Steam Games

Guidelines Community rules and guidelines.

www.steamgifts.com

링크에 접속 후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스팀기프트를 사용하시려면 스팀 계정의 프로필을 모두 공개로 설정해야 하며, 스팀 계정 내의 게임의 가격의 총 합이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할인할때 산거나 무료로 받은 게임도 현재 게임가격 기준으로 봅니다.)

사이트에 들어오셨다면 이러한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 우측 상단의 Sign in rhrough STEAM을 눌러 로그인해줍니다. 스팀을 통해 로그인을 하는 이유는 스팀게임의 총 합이 100달러를 넘는지 확인하기 위함(어뷰징 방지)과 보유하고있는 스팀게임을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로그인이 끝나셨다면 기본적인 사이트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이 사이트의 기부원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A가 게임을 기부하려고 올리면 

기부받으려는 사람들은 포인트를 써서 그 게임에 응모를 합니다. 그리고 기부자가 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응모한 사람 중 당첨자가 정해지고 게임을 받습니다.

포인트의 최대치는 400이며 포인트는 15분마다 6점을 자동으로 줍니다.

(하루 최대 576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저는 그냥 아침마다 들어와서 400포인트 씁니다.)

게임가격 1달러당 1포인트이며 만약 59.9달러의 게임을 기부하게 된다면 그 게임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60포인트를 사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Giveways가 현재 기부되고 있는 게임들입니다.

게임목록을 보시면 위쪽에만 두개의 게임이 따로 있는데 이 위쪽에 뜨는 게임들은 기부하는 게임수가 많습니다. 당장 봐도 첫번째 게임은 300카피 즉 300개, 두번째 게임은 112카피 즉 112개 입니다.

응모한 사람들중 300명, 112명이 당첨이 된다는 뜻입니다.

 

게임목록중 우측을 보시면 Level 3+를 보실 수 있는데 그건 기부레벨이 3 이상이어야지만 응모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기부자가 제한을 걸어둔겁니다.) 하지만 제한없는게 대부분입니다.

기부레벨을 올리시려면 게임을 기부하셔야 하는데, 직접 사서 기부하시기보다는 번들을 구매하시거나 험블 초이스를 이용하실때 이미 가지고 있는 게임이 껴 있어서 남으시는 경우 기부를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험블번들, 험블초이스로 게임 싸게 구매하자!-클릭시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기부를 하는법은 간단합니다.

좌측 상단의 화살표를 누르고 Create a New Giveway를 누르시면 기부창으로 넘어갑니다.

기부할 게임이름을 입력하신 후 key를 눌러서 스팀 게임등록 키를 적으시고 

Time Range에서 제한시간을 정하시고 선택사항으로는 지역제한, 기부레벨제한, 초대제한 등 여러가지 제한을 거실 수 있습니다. everyone을 선택하신 뒤 맨 밑의 Review Giveaway를 누르시면 완료입니다.

그리고 제한시간이 끝나면 아래 사진에 보이는 선물상자를 상단에서 클릭한 뒤 send gift를 누르시면 기부 완료입니다. 만약 send gift를 누르시지 않으신다면 기부를 하지 않으신 것이고 신고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는 스팀게임 무료공유 사이트인 스팀 기프트(steam gift)를 알아보았습니다.

 

무료/할인/번들/특가 확인(광고X)-클릭시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