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블 번들(초이스)로 게임을 싸게 구매하자!

PC게임/꿀팁|2021. 2. 20. 21:06

무료/할인/번들/특가 확인(광고X)-클릭시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저는 평소에 여가로 게임, 청음, 독서를 즐겨 하는 편입니다. 물가가 상승하고 게임의 퀄리티가 상승함에 따라서 게임의 가격이 점점 오르고 있는데요, 요즘 AAA급 게임의 풀 프라이스 가격은 약 70000원대까지 가기도 합니다 ㅜㅜ 그리고 나온지 조금 된 게임들도 무턱대고 막 사기에는 매우 부담스러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험블 번들' 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게임을 더 싸고 효율적이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이 사이트에서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비자 카드 혹은 마스터 카드가 필요합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싸게 파는 게임들은 해외 우회구매를 통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구매하는 게임들이기 때문에 꼭 제재를 당합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하는 사이트들은 정상적이고 안전한 경로로 들여와서 파는 사이트들이기 때문에 절대 정지를 먹지 않습니다.

 

사이트의 링크입니다.

Humble Bundle | game bundles, book bundles, software bundles, and more

 

Humble Bundle

Pay what you want. Support charity. Get awesome games.

www.humblebundle.com

 

우선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우측 상단의 SIGN UP을 눌러주세요.

그 뒤, 페이스북이나 구글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셔도 되고, 직접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가입하셔도 됩니다.

가입하신 뒤 이메일 인증 절차까지 완료하셨다면 이제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우측 상단의 프로필을 누르고 세팅을 누르시면 설정창으로 넘어갑니다.

아래로 내리시다 보면 Payment Information이 있습니다.

카드 등록을 하실 분은 ADD CREDIT CARD, 페이팔로 하실 분은 ADD PATPAL을 누른 뒤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를 들어가서 상단을 보시면 번들, 초이스, 스토어 이렇게 세가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들(BUNDLES)은 여러가지의 게임을 묶어서 정해진 기간동안 싸게 판매합니다.

 

2021 2 20 현재 번들의 모습

그중에서 오른쪽에 있는 'PLUG IN'에 들어가보겠습니다.

맨위에 있는 티어1 세개의 게임은 말그대로 1달러 이상 결제하면 받으실 수 있는 게임들입니다.

5.62달러 이상을 결제하면 티어1인 세개의 게임과 티어2인 5개의 게임 총 7개의 게임을 받습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10달러를 결제하면 티어1 3개, 티어2 5개, 티어3 4개 총 11개의 게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각각의 게임사진의 좌측 하단에 스팀 로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 로고는 스팀 게임 키를 준다는 것이고 유플레이 등 다른 로고라면 스팀등록이 아닌 유플레이에 등록이 가능한 것입니다.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게임말고 게임 할인 쿠폰이나 험블 초이스 포함, 험블 초이스 할인 쿠폰 등 다른 상품도 같이 주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SUPPORT CHARITY는 지원하는 자선 단체를 알려줍니다.

(험블 번들에서 구매하면 구매하신 돈의 일부가 기부됩니다.)

만약 험블 초이스를 처음 가입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주세요!

www.humblebundle.com/subscription?refc=SpBYbJ

 

만약 번들에 이미 있는 게임이 끼어있다면 steam gift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레벨을 올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팀기프트는 말그대로 게임을 기부하거나 기부받는 사이트인데 매우 좋습니다.

유료스팀게임을 무료로 받자!(STEAMGIFT)-클릭하시면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험블 초이스 입니다. 

험블 초이스는 구독형식이며, 구독을 하면 매달 스팀게임을 주는 형식입니다.

지난 달에는 무슨 게임을 줬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라이트, 베이직, 프리미엄 등이 있지만 왠만하면 꼭 프리미엄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클래식은 험블 초이스가 이름이 험블 먼슬리였을때부터 사용했던 사람들만 가능합니다.)

저는 1년전부터 꾸준히 구독하여 게임을 받고 있습니다. 만약 '이번달의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신다면 퍼즈를 해서 건너뛰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험블 초이스에 가입하시면 험블번들에서 파는 모든 게임을 20% 추가할인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트세이버, 템템 등 스팀에서 절대 할인하지 않는 게임도 20% 할인이 됩니다!

(신규게임은 할인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토어(STORE)입니다. 

말그대로 게임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험블초이스가 있으시다면 20% 추가할인을 받으실 수 있고 이곳역시 할인이 주기적으로 바뀌고 특가할인도 있기 때문에 저는 자주 들어와서 확인하는 편입니다.

스팀 특가할인행사나 다이렉트 게임즈 특가할인보다 싸게 할인할때도 많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다만 환률, 환전수수료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이번에는 험블 번들, 험블 초이스, 험블 스토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무료/할인/번들/특가 확인(광고X)-클릭시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댓글()